이슈와뉴스

블랭키(BLANK2Y), 24일 정오 ‘FUEGO(Burn it up)'로 컴백! 글로벌 대세 보이그룹 도약 예고

블랭키(BLANK2Y), 24일 정오 ‘FUEGO(Burn it up)'로 컴백! 글로벌 대세 보이그룹 도약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블랭키, 대체불가 에너지+역동적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덤 겨냥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블랭키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블랭키의 디지털 미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는 K2Y 3부작의 두 번째 앨범으로 음악을 통해 진정한 자신을 바라보고 마음속에 존재하는 BLANK(공백)와 두려움을 깊은 곳에 감춰져 있던 열정으로 채워주고자 하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인 ‘FUEGO(Burn it up)'는 웅장한 드럼비트 위 강렬하고 이국적인 리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트렌디한 비트와 멜로디, 블랭키만의 지치지 않는 열정을 담은 가사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한층 더 강렬해진 블랭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의 정체성을 표현한 인트로곡 ‘U’를 비롯해 타이틀곡과 또 다른 이야기를 담은 ‘FUEGO(Fearless)’,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위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팬송 ‘I Wish’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블랭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을 대중들의 마음속에 내재된 열정을 꺼내 주는 열쇠(K2Y)로 사용, 전 세계인들에게 강렬한 에너지와 열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멤버 전원이 특정 포지션에 국한되지 않고 균형 잡힌 실력을 뽐내며 전원 올라운더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음악적 성장을 예고한 블랭키가 보여줄 열정 넘치는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블랭키는 이날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팬 쇼케이스로 팬들을 만나고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