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신보 프리뷰 영상 공개! 강렬 에너지부터 서정 팬송까지 다채로운 매력 예고

블랭키, 신보 프리뷰 영상 공개! 강렬 에너지부터 서정 팬송까지 다채로운 매력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1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랭키(BLANK2Y)의 유니크한 바이브 담은 신곡 'FUEGO(Burn it up)'는?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의 새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블랭키의 디지털 미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 프리뷰 영상에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장면이 수록, 다양한 매력으로 앨범 콘셉트를 표현한 블랭키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앨범 수록곡들의 음원이 일부 공개됐다.

이중 타이틀곡 'FUEGO(Burn it up)'는 블랭키의 지치지 않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드럼 비트와 강렬한 고음, 중독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블랭키는 ‘열정’이라는 주제를 자신들만의 색으로 표현한 이번 앨범으로 더욱 성장한 음악적 성장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웅장하고 묵직한 사운드로 블랭키의 존재감을 표현한 인트로곡 ‘U’를 비롯해 타이틀곡과 색다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FUEGO(Fearless)’, 서정적인 피아노 반주 속 블랭키 멤버들의 진정성 넘치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팬덤 키위(K2YWE)를 위한 팬송 'I Wish'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블랭키의 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