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블리쳐스X오메가엑스X버가부, 슈퍼루키들의 커버댄스 대결!

‘주간아이돌’ 블리쳐스X오메가엑스X버가부, 슈퍼루키들의 커버댄스 대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1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블리쳐스X오메가엑스X버가부, 세븐틴-NCT DREAM-ITZY의 썸머송 완벽 커버!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블리쳐스, 오메가엑스, 버가부가 커버 댄스 대결을 펼친다.

8월 1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2021년 데뷔한 슈퍼루키 블리처스(BLITZERS), 오메가엑스(OMEGA X), 버가부(bugAboo)가 출격해 ‘여름방학 특집 – 주간 수련회’를 꾸민다. ‘주간아이돌’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을 통해 신인들의 패기 넘치는 승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세 팀은 각 팀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Summer dance Get set go’ 코너에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대표곡들로 무대를 꾸민다. 

먼저 블리처스는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NCT DREAM의 ‘Hello Future’를, 오메가엑스는 핫한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 세븐틴의 ‘HOT’을 선보인다. 이어 버가부는 썸머퀸 ITZY의 청량한 틴크러시 매력이 더해진 ‘ICY’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고. 

이에 세 팀의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다는 후문이다. 과연 세 팀 중 1등을 차지한 팀은 누구일까. 그 결과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세 팀의 각양각색 썸머 송 커버 무대는 8월 1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