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TV COHSUN 新예능 ‘여행의 맛’ 조동아리 김용만-지석진-김수용X센 언니 이경실-박미선-조혜련 뭉쳤다 30년 만 초특급 컬래버 성사!

TV COHSUN 新예능 ‘여행의 맛’ 조동아리 김용만-지석진-김수용X센 언니 이경실-박미선-조혜련 뭉쳤다 30년 만 초특급 컬래버 성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1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맛 시리즈 여행판 탄생! ‘여행의 맛’ 조동아리X센언니 출연진 6인 확정!
각 소속사
사진제공 : 각 소속사

‘여행의 맛’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조동아리 3인방과 이경실, 박미선, 조혜련 센 언니들이 뭉친다. 

2022년 9월 TV CHOSUN이 새로운 여행 예능 ‘여행의 맛’을 런칭한다. ‘여행의 맛’은 개그계 대표 30년 지기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유재석마저 입을 닫게 만든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컬래버 여행 예능이다. 장기화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이 최고조인 요즘, 안방에서 즐기는 세계여행으로 시청자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여행의 맛’은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조동아리 3인방과 이경실, 박미선, 조혜련 센 언니들의 특급 콜라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개그계를 평정하며 30년 정상의 자리를 지켜왔지만 정작 방송에서 교류가 없었던 조동아리와 센 줌마들의 만남은 시청자 모두가 원하고 기다려온 특급 컬래버이기 때문이다. 

이제는 여성 호르몬이 더 풍부해진 촉촉 쁘띠 아저씨 조동아리 3인방 김용만-지석진-김수용과 반대로 남성호르몬이 더 풍부해진 매콤 마라맛 센 언니 3인방 이경실-박미선-조혜련은 ‘여행의 맛’을 통해 동시대를 함께 공유한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찐 레트로 감성의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TV CHOSUN을 예능 명가로 이끈 ‘맛 시리즈’ 여행판이 탄생한다. 그것도 조동아리 3인방과 개그계 센 언니 3인방이 함께 한다. 30년 동안 모두가 바라고 기다려온 이들의 만남을 함께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맛’은 궁금하고 또 기다려질 수밖에 없다. 

한편 TV CHOSUN 新 예능 ‘여행의 맛’은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