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BLANK2Y), 9인 9색 강렬 남성미 발산! 신곡 'FUEGO' 레드 버전 콘셉트 포토 오픈

블랭키(BLANK2Y), 9인 9색 강렬 남성미 발산! 신곡 'FUEGO' 레드 버전 콘셉트 포토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1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K-POP 기대주’ 블랭키, 소년에서 남자로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의 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레드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이미지에서는 블랭키 멤버들이 블랙과 레드를 매치한 의상을 통해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에너지를 뽐냈다.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한편 9인 9색 매력을 담은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데뷔 앨범에서 소년과 남자 사이를 오가는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 레드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강렬한 눈빛과 피지컬로 한층 짙어진 남성미를 보여주며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블랭키의 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는 지난 5월 발매한 데뷔 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블랭키의 끝없는 열정과 한층 더 강렬해진 에너지를 전 세계 팬들에게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