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BLANK2Y), 신곡 'FUEGO' 타임테이블 오픈! 다채로운 콘텐츠로 국내외 팬덤 '관심'

블랭키(BLANK2Y), 신곡 'FUEGO' 타임테이블 오픈! 다채로운 콘텐츠로 국내외 팬덤 '관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1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 K-POP 루키’ 블랭키(BLANK2Y), 컴백 시동 걸며 글로벌 대세 도전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가 신곡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타임테이블 이미지에서는 블랭키의 새 앨범 명인 ‘K2Y II : PASSION [FUEGO]'과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겼다. 12일부터 두 종류의 콘셉트로 표현될 개인 및 단체 이미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와 컴백 D-1 포스터,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까지 순차적으로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강렬한 불꽃으로 표현된 신곡 명 'FUEGO'를 비롯해 불티 사이로 힘차게 달려가는 듯한 나비의 모습이 함께 담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불길 사이를 위태롭게 달리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보이는 나비는 블랭키가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모습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블랭키의 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는 지난 5월 발매한 데뷔 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데뷔 앨범에서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들만의 강렬한 에너지와 자신감을 전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끝없는 열정과 한층 더 강렬해진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