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사상 초유 사태 발생! 리콜플래너 단체 멘붕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사상 초유 사태 발생! 리콜플래너 단체 멘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두 명의 리콜녀 등장, 이별 리콜 성공? 실패? ‘궁금증↑’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해 리콜플래너들을 ‘멘붕’에 빠뜨린다. 

8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두 명의 리콜녀가 등장해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지고 있는 X와의 이별 리콜을 희망한다. 특히 리콜플래너들을 ‘멘붕’에 빠뜨릴 만한 사태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 등장하는 두 번째 리콜녀는 7개월 동안 연애한 X와의 이별 리콜을 희망한다. 연애 기간은 7개월이지만 이별한 지는 벌써 4년의 시간이 흘렀다고 말해 리콜플래너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성유리는 “4년의 시간이 지났으면 (이별 리콜이) 조금 생뚱맞을 수도 있겠다”면서 고개를 갸우뚱하고, 장영란도 “누가 이별 리콜을 했을지 짐작도 못할 것 같다”라고 공감한다. 

리콜녀는 X와 연애 기간 7개월 중 3개월은 자신의 캐나다 유학으로 장거리 연애를 했다고 회상한다. 이별한지 4년이 됐지만, 이별 리콜을 하는 이유는 리콜녀와 X 두 사람 모두가 서로에게 “헤어지자”는 말없이 이별을 했다는 것. 끝맺음이 없는 이별에 리콜녀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설명한다. 

또 이날 리콜플래너들을 단체로 ‘멘붕’에 빠뜨리는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누구도 예상 못했던 상황을 접한 리콜플래너들은 입을 모아 “진짜 이게 가능해?”, “지금 너무 당황스럽다”, “머리가 멈춘 느낌”이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이별의 마침표를 찍지 못한 리콜녀의 사연은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8월 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