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큐(I.Q), 8일 정오 '서울의 밤'으로 컴백

가수 아이큐(I.Q), 8일 정오 '서울의 밤'으로 컴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큐, 아름다운 서울의 밤 노래한다! 새 EP 앨범 발매
티제이알엔터테인먼트
사진 : 티제이알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큐(I.Q)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8일 정오 발매되는 아이큐의 새 EP 앨범에는 서울의 화려하고 경쾌한 밤을 표현한 '서울의 밤'과 아름다운 사랑의 그리움을 노래한 수록곡 '꿈 길'이 담겼다. 타이틀곡 '서울의 밤'은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재즈 댄스곡으로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와 화려함과 생동감 넘치는 서울의 밤을 표현한 가사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경쾌함을 전한다.

특히 '서울의 밤'은 발매 당일 0시 아이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 리스너들이 곡 제목처럼 서울의 낭만적인 밤을 즐길 수 있게 연출했다.

수록곡인 '꿈 길'은 서정적인 사운드 위 매력적인 아이큐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느끼는 사랑의 그리움을 아이큐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아이큐는 인텔리전트(Intelligent)와 여왕을 뜻하는 퀸(Queen)의 이니셜을 합쳐서 만든 예명으로 지난 2015년 '짱이야'로 데뷔, '늑대', '미스트롯', '바람에게 묻다', '봄, 바람 그리고 시', '선데이 레시피', '눈꽃' 등의 앨범을 발표했다.

또한 유튜브를 비롯한 SNS 채널을 통해 특유의 청아하고 독특한 음색으로 트로트, 크로스오버, 락, 포크송,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에 자신만의 색깔을 입히는 아티스트로 자신의 곡과 커버 곡 등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