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투썸플레이스, 추석 선물 세트 6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추석 선물 세트 6종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8.0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예년보다 빨라진 추석에 맞춰 20주년 기념 특별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 6종을 8일부터 차례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의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담아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선물(Heart to Heart)’을 테마로 기획됐다.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해 커피와 잘 어울리는 제품과 함께 다채롭게 구성했다. 2~3만원대의 합리적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선물 세트로,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트 투 하트 기프트 세트’는 다양한 홈 카페 제품과 일상생활에서 잘 쓰이는 머그, 텀블러 등을 함께 구성해 실용성이 높다. 화사한 컬러의 머그와 스틱 라떼 2종 구성의 ‘하트 투 하트 기프트 세트_I’, 스틱 커피 2팩과 실내용 텀블러 구성의 ‘하트 투 하트 기프트 세트_II’는 사무실이나 집에서 홈 카페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하트 투 하트 기프트 세트_III는 콜드브루 원액과 트렌디한 고블렛 쉐입의 컬러 유리컵 세트가 함께 구성돼 센스 있는 선물로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하트 투 하트 기프트 세트_IV’는 디카페인 등 스틱 커피 4팩과 이동에 편리한 실리콘 소재 손잡이가 부착된 텀블러로 구성돼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커피 마니아들을 위해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홈 카페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커피 제품만으로 꾸린 구성도 함께 선보인다. ‘커피 버라이어티 기프트 세트_I’는 스틱 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스틱 라떼, 콜드브루 원액을 함께 꾸렸다. ‘커피 버라이어티 기프트 세트_II’는 상반기 신제품인 고품질 싱글 오리진 커피인 파푸아뉴기니 울리아 원두와 핸드드립 커피 3종으로 구성했다.

추석을 앞두고 미리 선물 준비에 나선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8일부터 28일까지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프로그램 투썸하트 정회원이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고, 멤버십 리워드 하트를 적립하면 선물 세트 1개당 아메리카노(R)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석 일정에 맞춰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투썸의 프리미엄 홈 카페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이 준비한 알찬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서로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