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 ‘호피 무늬 셔츠+수염’ 장착! 쇠창살 앞 야성미 폭발 X 콘셉트 과다몰입?! ‘포효하는 마초 장우’ 포착!

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 ‘호피 무늬 셔츠+수염’ 장착! 쇠창살 앞 야성미 폭발 X 콘셉트 과다몰입?! ‘포효하는 마초 장우’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장우, 세팅-헤어-메이크업 모두 다 셀프! MZ세대 감성 프로필 도전! 숏폼 촬영까지!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팜유 라인 이장우가 ‘마초 장우’로 변신했다. 셀프 프로필 촬영에 나선 그가 호피 무늬 셔츠를 입고 수염까지 장착, 파격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강탈한다. ‘호랑이띠’ 이장우는 쇠창살 앞에서 포효하는 호랑이가 된 듯 콘셉트에 과몰입(?)한 모습으로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오늘(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셀프 프로필 촬영에 도전한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장우는 셀프 프로필 촬영에 도전한다. 7일간의 단식으로 체중을 감량한 그는 촬영을 위한 의상과 화장품, 선글라스, 신발 등을 직접 챙겨 친구가 운영하는 스튜디오를 찾는다. 의상 세팅부터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 모두 다 셀프로 진행한 이장우는 MZ세대의 감성 프로필은 물론, 숏폼 촬영까지 도전해 기대를 모은다. 

그런 가운데, 포효하는 ‘마초 장우’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호피 무늬 셔츠를 입고 등장한 이장우는 짙은 아이라인에 수염까지 장착해 기존의 순둥순둥한 이미지에서 탈출을 감행한다.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돌변하는 이장우의 놀라운 집중력이 감탄을 자아낸다. 

현장에서 이장우는 “웃기려는 생각 1도 없었고요”라며 진지하게 프로필 촬영에 임하고 있음을 강하게 어필했다고. “진짜 나왔다”라는 포토그래퍼의 무한 칭찬에 이장우의 자신감은 급상승한다. 프로필 촬영에서 빠지지 않는 이장우의 시그니처 포즈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자극한다.

이날 이장우의 첫 SNS 개설 현장도 공개된다. 이장우는 “멋있는 거로 가면 안 될 것 같아”라며 계정 아이디를 놓고 깊은 고민에 빠진다고. 이장우는 무지개 회원들의 SNS을 직접 찾아보며 자신의 SNS에 첫 게시물까지 올렸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팜유 라인’ 탈출을 위한 이장우의 셀프 프로필 촬영 현장과 첫 SNS 개설 현장은 오늘(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