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스의 연인’ 최정우, 불꽃 튀는 열연…강렬한 임팩트 마무리

‘징크스의 연인’ 최정우, 불꽃 튀는 열연…강렬한 임팩트 마무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징크스의 연인’ 최정우,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 ‘호평’
KBS 캡쳐
사진제공 : KBS 캡쳐

‘징크스의 연인’ 최정우가 불꽃 튀는 열연으로 극을 마무리 지었다.

지난 4일 막을 내린 KBS2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에서 최정우는 최강 빌런 선동식 역을 맡아 끝까지 임팩트 있는 활약을 펼치며 긴장감을 증폭시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주 방송된 ‘징크스의 연인’에서는 벼랑 끝에 선 동식이 본격 폭주를 가동시키며 이슬비(서현 분)와 공수광(나인우 분)을 위기로 몰았다.

동식은 슬비에게 전화를 걸어 슬비를 가지려고 결심했다며 앞으로 자신이 뭘 할지 기대해보라고 했다. 이윽고 총을 입수한 동식은 돈을 빼돌리려던 염실장을 한 치의 고민도 없이 죽여 소름을 유발했다. 

폭탄과 인질을 미끼로 동식은 슬비를 유인했다. 폭탄을 해체하고 인질을 풀어주는 대신 자신의 것이 되어달라고 말한 동식은 폭탄 해체 비법을 물어보며 슬비의 능력을 시험했다. 폭탄을 멈추는 슬비의 능력을 눈 앞에서 확인한 동식은 슬비의 능력을 다시 한 번 탐냈지만 때마침 도착한 수광으로 인해 목표를 이루지 못했다.

슬비를 인질로 수광에게 총을 겨누던 동식은 슬비의 저주를 불렀고 이를 말리던 수광에게 동식이 총을 쏘면서 비극적으로 마무리되는 듯했다. 그러나 슬비가 과거로 돌아가 수광을 살렸고 동식은 결국 저주에 사로잡힌 모습으로 마무리돼 충격을 안겼다. 

최정우는 ‘징크스의 연인’ 내내 폭넓은 변화를 선보이며 점차 핵심 인물로 급부상했다. 아버지 선일중(차광수 분)의 몰락 전후로 본격 흑화를 시작한 동식의 광기 어린 일탈을 최정우는 핏발 선 눈과 다채로운 얼굴 표정으로 생생하게 그려내며 등장마다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는데 성공했다. 특히 극 마지막 슬비에게 복수하고 싶으면서도 그녀의 능력을 탐내는 비뚤어진 욕망을 최정우는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으로 보는 이들을 납득시켜 그 진가를 제대로 입증했다.

최정우는 연극 ‘스물’로 데뷔, '어나더 컨트리', '히스토리 보이즈' 등의 화제작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이후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브라운관에 얼굴을 알린 최정우는 이번 ‘징크스의 연인’에서의 최강 빌런 활약으로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해 또 다른 작품에서 만날 그의 변신에 기대를 모으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