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배우 김강현, 웹영화 ‘800억 소년’ 캐스팅

배우 김강현, 웹영화 ‘800억 소년’ 캐스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영화 ‘800억 소년’ 김강현, 비열한 악역 변신…강렬한 존재감 예고
에스더블유엠피
사진제공 : 에스더블유엠피

배우 김강현이 웹영화 ‘800억 소년’에서 비열한 사기꾼으로 변신해 강렬한 존재감을 예고한다.

‘800억 소년’은 암호화폐 거래에 일찌감치 눈을 떠 어마어마한 자금을 굴리던 소년이 은밀한 작전을 시행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김유미가 주인공으로 합류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강현이 분하는 사기꾼 나요셉은 노인들을 상대로만 사기를 벌여 400억 이상의 자산을 지닌 인물이다. 요셉은 아인(김동휘 분), 도희(이효빈 분)와 얽히면서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개성 넘치는 팔색조 연기로 인정받고 있는 믿보배 김강현은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KBS 드라마 스페셜 ‘희수’, MBN ‘스폰서’ 등에선 충격적인 빌런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김강현은 TV영화 ‘대통령 정약용’에선 천재적인 박사로 변신해 순수한 매력을 드러내는 등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현재 공연되고 있는 연극 ‘임대아파트’에서는 첫 각색과 연출을 맡아 연극 무대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 또한 선보이고 있다.

한편, 다양한 독립 단편 영화로 국내외 영화제에서 인정을 받아온 장지원 감독이 연출을 맡은 웹영화 '800억 소년'은 방영 플랫폼과 편성을 논의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