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탁, 8일 발매 새 싱글 ‘Summer’ 콘셉트 포토 오픈…’청량+러블리’ 핑크빛 여름 기대

기탁, 8일 발매 새 싱글 ‘Summer’ 콘셉트 포토 오픈…’청량+러블리’ 핑크빛 여름 기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기탁, 새 싱글 ‘Summer’ 콘셉트 포토…설렘 유발 청량 비주얼

싱어송라이터 기탁(KiTak)이 새 싱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모스뮤직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기탁의 새 싱글 ‘Summer’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기탁은 주근깨 메이크업과 오버롤 의상 등 러블리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풍선과 트램펄린을 소품으로 활용하여 설렘 유발 비주얼에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기탁은 러블리한 콘셉트임에도 더운 여름에 청량감을 불어넣어 줄 것 같은 맑고 깨끗한 색감의 소년미를 보여주며 앞선 싱글 ‘시소’에서 발전된 새로운 감정선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먼저 오픈된 티저 이미지에서 ‘Stand by me my darling, always’, ‘I just need you by my side’ 등 달달한 가사를 공개하여 이전 싱글 ‘시소’에서 보여준 ‘입덕부정기’의 감정을 거쳐 여름처럼 뜨거운 사랑을 시작하게 된 설렘 가득한 감정을 이번 싱글 ‘썸머’에 녹여 찬란한 청춘의 러브송을 들려줄 전망이다.

‘썸머’ 역시 밴드 시네마로 보여준 강렬한 록사운드를 떠나 기존 솔로 활동에서 보여준 달달한 보이스로 기탁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탁은 기타를 전공한 싱어송라이터로 포크와 블루스, 어쿠스틱 사운드와 일렉트릭 사운드의 뼈대 위에 힙한 R&B적인 요소를 결합하는 등 기탁 만의 색다른 음악 세계를 들려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에는 JTBC 글로벌 K-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2’에 출연해 방송 초반부터 일찌감치 밴드 시네마(CNEMA | 기탁(보컬/기타), 김슬옹(드럼), 변정호(베이스), 임윤성(보컬/트럼펫))를 결성해 방송 내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으며 팬덤을 형성하였고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한편, 기탁은 오는 8일 오후 6시 새 싱글 ‘Summer(썸머)’를 발매할 예정이며, 9월 18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2022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에 출연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싱어송라이터로서 처음으로 참여하는 페스티벌인 만큼 대중에게 기탁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