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천호엔케어, 8월 8일 마늘데이 맞아 ‘기운 팔팔 마늘, 건강한 오늘’ 이벤트 실시

천호엔케어, 8월 8일 마늘데이 맞아 ‘기운 팔팔 마늘, 건강한 오늘’ 이벤트 실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8.0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8월 8일 마늘데이를 기념해 8월 5일(금)부터 10일(수)까지 ‘기운 팔팔 마늘, 건강한 오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2005년 마시는 마늘 음료를 출시하고, 8월 8일을 ‘마늘데이’로 지정해 매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마늘데이 행사에서는 신제품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을 포함해 천호엔케어를 대표하는 흑마늘 제품 9종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 팩당 국내산 흑마늘 14쪽을 함유한 ‘흑마늘 프리미엄’, 마늘과 홍삼을 함께 담은 ‘천심본 마늘홍삼’, 간편하게 즐기는 스틱형 건강식품 ‘흑마늘청’ 등 다양한 마늘 제품이 준비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총 888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과 50만원권, 흑마늘 프리미엄, 마늘 쿠션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천호몰과 SNS를 통한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천호몰 회원이라면 매일 참여 가능한 사다리타기 이벤트는 당첨 시 천호엔케어 제품 또는 최대 1만 포인트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마늘데이 게시물을 자신의 계정에 리그램하고 지정된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참여할 수 있는 ‘마늘데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엔케어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8월 8일 마늘데이를 맞아 올해도 다양한 마늘 제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천호엔케어의 스테디셀러 흑마늘 건강식품으로 무더운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