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채널 새 수목드라마 '굿잡' 셜록보다 나은 탐정 정일우?! 시선 강탈 1차 티저 공개!

ENA채널 새 수목드라마 '굿잡' 셜록보다 나은 탐정 정일우?! 시선 강탈 1차 티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잡' 정일우, 외모·성격·재산 다 갖춘 재벌 탐정 변신 (feat. 자신감 폭발)
KT스튜디오지니
사진 제공 : KT스튜디오지니

‘굿잡’ 재벌 탐정 정일우의 이중 생활이 시작된다.

오는 8월 24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연출 강민구, 김성진 / 극본 김정애, 권희경 / 기획 KT스튜디오지니 / 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예인이엔앰)은 초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권유리 분),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 남녀가 펼치는 히어로맨틱(Hero+Romantic) 수사극이다. 늦여름 안방극장에 늦더위를 날릴 웃음, 설렘 폭탄을 투하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굿잡’을 향한 뜨거운 기대, 그 중심에는 재벌 탐정이라는 독특한 캐릭터로 돌아오는 정일우가 있다. 극중 정일우가 연기하는 은선우는 재벌 위에 초재벌이라 불리는 은강그룹 회장으로 외모, 체력, 두뇌, 재력 등 모든 것을 갖춘 인물. 이에 더해 남다른 호기심까지 장착한 그는 밤이 되면 탐정으로 변신, 미해결 사건들을 풀고 다닌다. 

이런 가운데 8월 3일 ‘굿잡’ 측이 은선우의 이중생활을 엿볼 수 있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은선우의 다양한 모습들이 눈길을 끌며 ‘굿잡’을 향한 호기심을 더한다.

공개된 영상은 깔끔한 슈트를 차려입은 재벌 회장 은선우가 비밀스러운 공간에 들어서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긴 복도처럼 생긴 이 공간에는 여러 인물로 변신할 수 있는 소품들이 가득하다. 마치 런웨이를 걷는 모델처럼 복도를 활보하는 은선우. 한 걸음씩 내디딜 때마다 다른 사람으로 휙휙 바뀌는 그의 모습이 흥미를 자아낸다. 이는 수사를 위해 자신을 감춰야 하는 은선우의 변신을 담은 것이라고.

이와 함께 “탐정? 셜록 홈스 같다는 말 이제 지루해. 사실 나보다 조금 유명한 거 빼고는 외모도, 성격도, 재산도 나하고 비교가 안 되잖아”라고 말하는 은선우의 목소리가 들린다. 자신감을 넘어 오만방자하게까지 들리는 대사가 그의 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초대형 스케일의 비밀 공간까지 만든 은선우의 재력에 한 번, 다양한 변장도 서슴지 않는 그의 이중생활을 향한 집념에 또 한 번 놀라는 티저였다. 이처럼 ‘굿잡’ 1차 티저 영상은 은선우라는 인물의 능력과 재력은 어디까지인지, 또 은선우가 이런 변장을 통해 사건을 어떻게 해결할지 기대와 호기심을 치솟게 만들었다. 특히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 정일우의 열연이 ‘굿잡’과 은선우라는 인물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굿잡’ 측은 “재벌과 탐정을 오가는 은선우의 매력이야말로 우리 드라마의 가장 차별화되는 장점 중 하나다. 이번 티저 영상이 그 매력을 시청자 여러분에게 잘 전달했으면 좋겠다”라며 “정일우 배우는 대본 속 은선우의 매력을 100% 구현해냈다. 오는 8월 24일 ‘굿잡’ 첫 방송을 통해 정일우, 그리고 은선우의 매력에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재벌 탐정 정일우의 이중생활을 확인할 수 있는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후속으로 8월 24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며, 올레tv와 seezn(시즌)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