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신병’ 남태우,스펙터클 활약 예고! 웃픈 상병→카리스마 리더 변신 ‘궁금증 UP’

‘신병’ 남태우,스펙터클 활약 예고! 웃픈 상병→카리스마 리더 변신 ‘궁금증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태우X김민호, 꼰대와 군수저의 환상 플레이 ‘기대’
KT스튜디오지니 / ‘신병’ PART. 2 예고편
사진 : KT스튜디오지니 / ‘신병’ PART. 2 예고편

‘신병’의 꼰대 남태우가 전에 없던 강렬한 모습으로 활약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태우는 오는 8월 5일 올레tv와 seezn을 통해 공개되는 ‘신병’ PART. 2에서 전편과는 180도 달라진, 카리스마 넘치는 최일구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단장 아빠를 둔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밀리터리 드라마 ‘신병’은 PART. 1 공개이후 명장면, 명대사, 명연기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공개된 PART. 2 예고편에서는 보다 흥미진진한 에피소드와 새로운 빌런의 등장이 그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전에 없던 강렬함을 장착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로 변신한 1생활관 분대장 최일구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폐급으로 소문난 신병 성윤모(김현규 분)의 등장으로 부대가 대혼란을 맞이한 가운데, 최일구(남태우 분)가 3생활관 최병남의 목덜미를 잡고 “네가 성윤모 짬 때렸지 XX야”라며 분노하고 빨래더미를 발로 차는 등 최고조로 폭발한 모습이 보는이들에게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어 최일구의 “이렇게 당하고만 있을거야? 민석아 보여주자. 우리가 누군지”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박민석(김민호 분). 임다혜(전승훈 분)가 의기투합하는 모습, 그리고 최일구의 “작전시작”이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로 예고편이 끝나면서 예사롭지 않은 전개가 예견돼 PART. 2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간 적당히 군생활을 즐기며 강약약강을 시전해 온 최일구는 후임에게는 프로불평러이자 선임에게는 애교만점인, 짠내나고 웃픈 생활밀착형 캐릭터였다. 반면 '신병' PART. 2에서는 최일구의 전에 없던 스펙터클한 모습이 예고된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더불어 ‘신병’의 치트키 박민석과 꼰대 최일구의 환상 플레이 역시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공개되자마자 첫 주 OTT종합 랭킹 3위에 오르며 빠른 입소문과 화제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신병’은 총 10부작으로 올레tv와 seezn에서 8월 5일 PART 2(6~10화)가 공개되며, ENA채널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