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라디오스타’ 이주승, 악역 때문에 도심 한복판 추격전 펼쳤던 사연은? 악역 연기 수난시대 대방출! 스태프들이 걱정+경악했다는 충격 분장은?

MBC ‘라디오스타’ 이주승, 악역 때문에 도심 한복판 추격전 펼쳤던 사연은? 악역 연기 수난시대 대방출! 스태프들이 걱정+경악했다는 충격 분장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주승, “정체 뭐냐고 물어봐” 미스터리 캐릭터 전문가의 고충! 본인도 놀란 반전 캐릭터 있다?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배우 이주승이 ‘라디오스타’를 통해 악역 때문에 도심 한복판에서 추격전을 펼쳤던 사연을 밝힌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어 그는 악역 연기 수난시대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특히 스태프들이 걱정과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충격적인 분장을 했던 일화를 전할 예정이다.

오늘(3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박준금, 이원종, 양현민, 이주승이 출연하는 ‘안 쫄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주승은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보이스’, ‘닥터 프리즈너’, ‘해피니스’ 등에 출연해 미스터리한 매력을 지닌 악역으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무도인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수련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스타’에 처음 방문한 이주승은 연기 활동에 대한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극 중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많이 연기했다는 그는 “주변에서 극 중 네 정체가 뭐냐고 물어본다”라고 고충을 전한다. 이어 이주승은 마지막 대본을 받고서야 본인의 극 중 정체를 알게 되어 당황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이주승은 악역 연기를 하다가 수난시대를 겪었던 일들을 대방출한다. 그는 스태프들이 걱정하고 경악했다는 충격적인 분장으로 고생한 적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어 악역 역할 이후 도심 한복판에서 갑자기 추격전이 벌어졌던 사연을 전할 예정이다.

그러면서 이주승은 남다른 동안 비주얼로 인해 경험했던 에피소드도 들려준다. 특히 그는 고등학생과 기싸움하게 된 사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이주승은 동안 덕분에 24살에 아역을 연기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그는 “이후로 다시는 아역을 연기하지 않는다”라고 밝혀 어떤 일이 있었는지 그 내막을 궁금케 한다.

이주승이 들려주는 도심 한복판 추격전 비하인드는 오늘(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