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MZ세대 무도인 이주승 VS ‘야인시대’ 구마적 이원종 맞붙는다! 대결 결과는? 이원종, ‘야인시대’ 캐스팅 풀스토리 밝힌다! “사람들이 오해하는 게 있다” 무슨 일?

MBC ‘라디오스타’, MZ세대 무도인 이주승 VS ‘야인시대’ 구마적 이원종 맞붙는다! 대결 결과는? 이원종, ‘야인시대’ 캐스팅 풀스토리 밝힌다! “사람들이 오해하는 게 있다” 무슨 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주승, 어릴 적 꿈은 액션스타! 이원종 향한 팬심 고백! “‘야인시대’ 싸움 장면 녹화하며 돌려봐”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MZ세대 무도인 이주승과 ‘야인시대’ 구마적 이원종이 ‘라디오스타’에서 맞붙는다. 두 사람의 대결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이어 이원종은 ‘야인시대’ 캐스팅 풀스토리를 들려준다. 그는 “사람들이 ‘야인시대’에 대해 오해하는 게 있다”라고 밝혀 어떤 내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미스터리 무도인 이주승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 뒤 “옥상에서 운동을 못 하고 있다”라고 전한다.

오는 3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박준금, 이원종, 양현민, 이주승이 출연하는 ‘안 쫄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원종은 섬뜩한 악역부터 빵빵 터뜨리는 코믹 연기까지 탄탄한 내공을 지닌 베테랑 배우다. 특히 그는 드라마 ‘야인시대’ 구마적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드라마가 방영된 지 20년이 지난 현재도 구마적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이원종은 ‘야인시대’에 캐스팅된 풀스토리를 들려준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는 “사람들이 오해하는 게 있다”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끈다.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원종은 여배우들에게 부동의 인기 원톱이 된 비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러면서 그는 연기하다가 경찰에게 신분증을 검사받았던 사연을 털어놓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주승은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무도인을 연상케 하는 시선 강탈 수련 과정 및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스’를 방문한 이주승은 일상이 공개된 후, “옥상에서 운동을 못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이주승은 어릴 적 꿈이 액션스타라고 밝힌다. 그는 “’야인시대’ 싸움 장면을 녹화해서 돌려봤다”라며 이원종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다. 또 이주승은 취권과 축지법 꿀팁을 ‘라스’에서 전격 공개해 무도인 면모를 드러낸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는 무도인 이주승과 ‘구마적’ 이원종의 1대 1 대결이 성사된다. 두 사람의 대결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무도인 이주승과 구마적 이원종의 1대 1 대결은 오는 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