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라디오스타’ 박준금, ‘시크릿 가든’ 출연 비화 공개! 의외의 장소에서 캐스팅됐다? 현빈-이민호-주지훈 등 한류스타들의 엄마! 심쿵하게 만든 스타 아들 있다!

MBC ‘라디오스타’ 박준금, ‘시크릿 가든’ 출연 비화 공개! 의외의 장소에서 캐스팅됐다? 현빈-이민호-주지훈 등 한류스타들의 엄마! 심쿵하게 만든 스타 아들 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 박준금-이원종-양현민-이주승 ‘안 쫄면 다행이야’ 특집!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배우 박준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드라마 ‘시크릿 가든’ 출연 비화를 공개한다. 그는 의외의 장소에서 캐스팅됐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현빈, 이민호, 주지훈 등 한류스타들의 엄마 역할을 맡았던 박준금은 자신을 심쿵하게 만든 스타 아들이 있다고 해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3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박준금, 이원종, 양현민, 이주승이 출연하는 ‘안 쫄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준금은 드라마 ‘시크릿 가든’, ‘상속자들’, ‘가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현빈, 이민호, 주지훈 등 한류스타들의 엄마 역으로 출연해 ‘국민 엄마’라는 호칭을 얻었다. 11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은 그는 부캐 ‘안젤리나 핑크’로 활동 중인 근황을 공개한다. 이어 유튜브에서 ‘중년들의 완판왕’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날 박준금은 최고 시청률 35.2%를 기록한 ‘시크릿 가든’ 출연 비화를 전한다. 그는 은밀한 장소에서 김은숙 작가에게 캐스팅됐다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박준금은 자신이 ‘국민 엄마’의 패러다임을 바꿨다고 고백한다. 그러면서 극 중 아들로 호흡 맞춘 수많은 한류스타들 중 자신을 심쿵하게 만든 이가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박준금은 6시간 동안 김수현 작가와 독대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박준금은 예능 ‘님과 함께’에서 지상렬과 가상커플로 매칭된 비하인드를 모두 공개한다. 특히 그는 MC 김구라와 의외로 통했던 지점이 있다고 전해 과연 어떤 내용인지 궁금케 한다.

박준금이 전하는 ‘시크릿 가든’ 캐스팅 비하인드는 오는 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