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K-POP 루키’ 블랭키, 24일 컴백 확정! 새로운 도약 예고

‘K-POP 루키’ 블랭키, 24일 컴백 확정! 새로운 도약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랭키(BLANK2Y), 여름 보이그룹 대전 합류! 상승세 이어간다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가 디지털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다.

2일 0시 소속사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랭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블랭키의 실루엣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는 강렬하고도 웅장한 분위기 속 블랭키 멤버들의 실루엣이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이그룹 블랭키는 지난 5월 K2Y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첫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으로 데뷔, 데뷔곡 ‘Thumbs Up’을 통해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강렬한 에너지와 자신감을 전했고 한터차트 일간 음반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준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국내 활동을 마친 블랭키는 일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해외 활동과 더불어 미국 유명 음악 매체 빌보드에서 K-POP 전문 팝 칼럼니스트인 제프 벤자민과 제시카 옥의 극찬을 받고 빌보드 코리아 매거진 스페셜판 커버 모델을 하는 등 차세대 K-POP을 이끌 신예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어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서 데뷔 앨범을 통해 블랭키만의 넘치는 자신감과 에너지, 무한한 잠재력을 드러냈다면 새롭게 발매되는 디지털 미니 앨범에서는 데뷔 앨범과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랭키는 순차적으로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