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밀워키, 8월부터 두 달간 ‘썸머 페스티벌’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밀워키, 8월부터 두 달간 ‘썸머 페스티벌’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8.02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사은 이벤트 ‘밀워키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부터 9월 30일(금)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금액별로 사은품을 100% 제공한다. 밀워키는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팩아웃 콤팩트 슬림 멀티박스 △M12 충전 선풍기 베어툴 △M18 무선 건습식 진공청소기 베어툴을 증정한다. 최고 금액인 15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M12 FUEL 멀티커터 세트를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밀워키 무선 전동공구를 대상으로 하며, 배터리 및 충전기는 무선 전동공구와 함께 구매한 경우에 한해 이벤트 참가할 수 있다. 수공구, 액세서리, 보관함, 팩아웃, 퍼스널 라이팅, ‘M18 FUEL 듀얼 21인치 자주식 잔디깎이’는 행사 제품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내 구매한 제품 영수증과 해당 제품의 시리얼 코드를 촬영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요청한 정보와 사진을 입력하면 된다. 응모는 구매 제품 내역이 명시된 단일 영수증으로만 1인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 시 영수증과 주문 상세페이지 화면을 함께 캡쳐하면 된다.

밀워키 담당자는 “이번 여름, 밀워키 전동공구만의 월등한 퍼포먼스를 더욱더 많은 사람이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구매를 인증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밀워키 썸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 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