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OTT seezn(시즌) ‘뮤시즌2’, 오늘 웰메이드 쇼 뮤지컬 ‘킹키부츠’ 만난다! 강홍석X신재범X김환희 출격!

OTT seezn(시즌) ‘뮤시즌2’, 오늘 웰메이드 쇼 뮤지컬 ‘킹키부츠’ 만난다! 강홍석X신재범X김환희 출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1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킹키부츠’ 환상의 넘버 라이브 무대부터 ‘꿀잼’ 비하인드까지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뮤시즌2’에서 웰메이드 쇼 뮤지컬 ‘킹키부츠’를 만난다. 

오늘(1일) 오후 8시 seezn(시즌)의 ‘뮤시즌’ 채널에서 방송되는 안방 1열 뮤지컬 라이브쇼 ‘뮤시즌2’에서는 8월의 작품 ‘킹키부츠’ 편이 공개된다. 

‘킹키부츠’는 폐업 위기에 놓인 수제화 공장이 남자가 신는 80cm 길이의 부츠인 ‘킹키부츠’를 만들어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실제 이야기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이다. 전설적인 문화의 아이콘이자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신디 로퍼가 작사·작곡을 맡은 ‘킹키부츠’는 브로드웨이 4대 어워즈를 석권하며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웰메이드 쇼 뮤지컬이다. 

파워풀하고 세련된 팝 음악과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볼거리, 여기에 희망을 전달하는 뭉클한 스토리로 브로드웨이와 대한민국을 동시에 열광하게 만든 ‘킹키부츠’가 이번에는 ‘뮤시즌2’를 통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다.

‘뮤시즌2-킹키부츠’ 편은 편견과 억압에 당당히 맞서며 ‘찰리’에게 영감을 주는 ‘롤라’역의 강홍석, 무너져가는 공장을 되살리기 위해 ‘킹키부츠’를 만들기로 결심하는 ‘찰리’역의 신재범, 모든 일에 열정적인 구두공장의 직원으로 ‘찰리’에게 거침없는 조언을 하며 도움을 주는 ‘로렌’역의 김환희가 함께 한다. 

강홍석, 신재범, 김환희는 중독성 강한 ‘킹키부츠’의 넘버를 라이브로 열창한다. 또한 ‘킹키부츠’의 비하인드와 뮤지컬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코너를 통해 뮤지컬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여름을 즐겁게 만들 쇼 뮤지컬 ‘뮤시즌2-킹키부츠’ 편은 오늘(1일) 오후 8시 seezn(시즌)의 ‘뮤시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뮤시즌2’는 매달 한 편 씩 뮤지컬 작품을 집중 조명하는 뮤지컬 라이브쇼다. ‘뮤시즌2-킹키부츠’ 편은 내일(2일) 오후 6시부터는 다시보기(VOD) 서비스로도 만날 수 있으며,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