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울트라부스트 와이드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V8 출시

크레앙, 울트라부스트 와이드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V8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8.0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제조 업체인 크레앙이 갤럭시 Z 폴드와 플립 시리즈와 호환하는 울트라부스트 와이드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V8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이는 CRECARULTQV8에는 와이드형 디자인에 2개의 코일이 내장돼 있어 갤럭시 Z 폴드와 플립 시리즈뿐만 아니라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모든 스마트 폰을 거치해 사용할 수 있다.

CRECARULTQV8은 크레앙 자체 브랜드 라인업 중 초고속 충전 라인인 울트라부스트 라인으로, Qi 공식 인증을 받아 안정적인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CRECARULTQV8은 최대 15W 무선 충전 전력을 제공하며, 외부 이물질을 감지하는 FOD 센서와 스마트 IC칩셋을 탑재해 안정적인 전압을 유지하고, 전력 전환율을 효과적으로 높인다. 안전 보호 장치를 통해 과전류, 과전압을 방지해 충전과 방전 효율도 최대로 향상했다.

제품 뒷면의 회전 버튼을 누르면 거치대가 자동으로 수직 회전해 주행 중에도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슈퍼 캐퍼시티 기능 탑재로 차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도 제품 클램프를 여닫을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성품으로는 C타입 PD 충전과 퀵차지3.0을 지원하는 20W 차량용 시가잭 충전기, 대시보드 거치대 및 송풍구 클립과 C타입 충전 케이블이 제공해 추가 구성품 구매 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CRECARULTQV8은 8월 말 출시 예상되는 갤럭시 Z 폴드4와 플립4와도 호환된다.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G마켓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