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위너 송민호, '무무상회' 넘보는 광기의 중고 영업! 강승윤 니즈 완벽 파악! '영업왕 마이노' 필살기에 '팔랑귀' 등극!

MBC '나 혼자 산다' 위너 송민호, '무무상회' 넘보는 광기의 중고 영업! 강승윤 니즈 완벽 파악! '영업왕 마이노' 필살기에 '팔랑귀'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7.2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민호, 캠핑 장비 중고 거래 미끼 던졌다! '팔랑귀' 강승윤X'트민남' 전현무의 반응은?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위너 송민호가 전현무의 '무무상회'를 넘보는 광기의 중고 영업을 펼친다. ‘팔랑귀’ 강승윤의 니즈를 완벽하게 파악한 '영업왕 마이노'의 지칠 줄 모르는 활약이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오는 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영업왕 마이노' 송민호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나 혼자 산다'를 찾은 송민호는 가구 배치로 새로워진 집을 공개한다. 달라진 건 송민호의 집만이 아니었다. '잠자는 송생아(송민호+신생아)'가 될 수밖에 없는 합리적 의심인 실내 산소 부족에서 벗어나기 위한 송민호의 달라진 환기 습관이 시선을 모을 예정. 환기 이후 “옛날보다 낮잠을 덜 자는 것 같다”는 송민호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언행 불일치(?)를 보여준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송민호의 집에 이른 아침부터 위너의 ‘구 리더’ 강승윤이 방문한다. 캠핑 장비 중고 거래를 준비 중이던 송민호는 강승윤이 살짝 관심을 보이자 바로 미끼(?)를 투척한다. 캠핑에 전혀 관심이 없다는 강승윤도 '영업왕 마이노'의 필살기에 '팔랑귀'의 면모를 보였다고. 광기의 영업 능력을 발휘한 송민호에게 '팔랑귀' 강승윤과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볼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의 반응에 관심이 모인다.

송민호는 예상치 못한 ‘월척’의 등장에 내적 흥분을 감추지 못했는데, 가격 앞에선 냉정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가족끼리 너무(한 거 아냐)”라는 강승윤에게 “너 강 씨 아니야? 나 송 씨야”라고 곧장 선을 그은 것. 

한술 더 떠 4명의 피크닉이 가능한 테이블까지 팔아보겠다며 ‘감성’을 투척하는 송민호에게 강승윤은 “나에게 4명이란 단위는 너네밖에 없어”라는 말로 넘어올 듯 안 넘어오는 스킬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낸다. 치열한 밀고 당기기가 이어진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의 중고 거래가 성사됐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위너 송민호와 강승윤의 모습은 앞서 대환장의 ‘불꽃케미’를 선사한 샤이니 ‘91즈’ 키, 최민호의 모습과는 정반대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외출 전 송민호가 방구석 패션쇼를 펼치는 동안 하염없이 기다리는 강승윤의 모습은 무한 잔소리로 가득했던 키, 최민호와 극과 극을 이루며 흥미로운 관계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업왕 마이노' 송민호와 '팔랑귀' 강승윤의 중고 거래 현장은 오는 2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