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딘딘, 엄마부터 조카까지 총동원한 가족 예능 新 강자! 누나들과 ‘네모의 꿈’ 아찔한 트라우마 소환! 직접 현장 목격한 유명인 있다?!

MBC ‘라디오스타’ 딘딘, 엄마부터 조카까지 총동원한 가족 예능 新 강자! 누나들과 ‘네모의 꿈’ 아찔한 트라우마 소환! 직접 현장 목격한 유명인 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7.2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딘딘, “힘들 때 김종민 보고 많이 배워” 김종민에게 배운 예능 꿀팁은?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엄마부터 조카까지 총동원해 가족 예능 신흥 강자로 떠오른 래퍼 딘딘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그는 노래 ‘네모의 꿈’에 얽힌 누나들과의 아찔한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딘딘은 ‘네모의 꿈’ 트라우마가 생기게 된 현장을 직접 목격한 유명인을 언급해 관심을 모은다.

오는 27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사유리, 이현이, 딘딘, 그리가 출연하는 ‘가족끼리 왜 일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딘딘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친근하고 밝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믿고 보는 예능인’으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엄마부터 누나, 그리고 조카까지 공개하는 등 가족 예능에서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2년 만에 ‘라스’를 찾은 딘딘은 현재 ‘1박 2일’, ‘미운 우리 새끼’, ‘호적메이트’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인 근황을 전한다. 그는 “힘들 때 김종민 형을 보고 많이 배운다”라며 김종민에게 전수받은 예능 만렙 꿀팁을 공개한다. 이를 들은 ‘라스’ MC들은 찐 감탄사를 남겼다는 전언이다.

이날 딘딘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엄마부터 누나, 갓 돌을 지난 조카까지 가족을 전부 공개하게 된 비하인드를 전한다. 특히 그는 노래 ‘네모의 꿈’에 얽힌 누나들과의 아찔한 트라우마를 고백해 눈길을 끈다. 또 딘딘은 ‘네모의 꿈’ 트라우마가 발생하게 된 현장을 직접 목격한 유명인이 있다고 밝혀 과연 정체가 누구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딘딘은 매운맛 누나들에게 스파르타식으로 매너 교육을 받았다고 폭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면서 큰 누나에게 FLEX 선물을 하다가 충격받았던 사연도 전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딘딘은 예능 야망이 넘치는 엄마와 함께 ‘미우새’에 합류한 후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그는 모니터링을 하던 중 눈물이 났다고 전해 과연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온 가족이 예능에 출연하게 된 딘딘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