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사유리, 슈퍼맘으로 컴백! 육아 예능 비하인드 대방출! 주말마다 ‘이것’ 기다린다 고백! 10년 먼저 흥행 예측한 예능 있었다?!

MBC ‘라디오스타’ 사유리, 슈퍼맘으로 컴백! 육아 예능 비하인드 대방출! 주말마다 ‘이것’ 기다린다 고백! 10년 먼저 흥행 예측한 예능 있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7.2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 가족예능 강자 사유리-이현이-딘딘-그리 ‘가족끼리 왜 일해?’ 특집!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방송인 사유리가 슈퍼맘이 되어 ‘라디오스타’에 컴백한다. 그는 현재 출연 중인 육아 예능에 대한 각종 비하인드를 대방출하며 주말마다 ‘이것’을 기다린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사유리는 육아 예능에 김구라 섭외를 시도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이를 듣던 그리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27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사유리, 이현이, 딘딘, 그리가 출연하는 ‘가족끼리 왜 일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독보적인 8차원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유리는 지난 2020년 11월 정자 기증을 통해 아들 젠을 출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라스’ 출연 당시 엄마가 되기까지 과정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후 그는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슈퍼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1년 만에 ‘라스’에 재방문한 사유리는 육아와 일을 병행 중인 바쁜 근황을 공개한다. 이어 그는 고정출연을 욕심 내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사유리는 고정 출연 중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특히 그는 주말마다 ‘이것’을 기다린다고 고백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사유리는 MC 김구라 섭외를 시도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또 사유리는 웃음 치트키인 부모님의 엉뚱한 매력 때문에 크게 당황했던 일화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 이어 시청자들 사이에서 레전드로 등극한 4차원 돌직구 먹방 드립에 대한 비화를 털털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사유리는 10년 먼저 흥행할 것이라고 예측했던 예능이 있었다고 밝힌다. 이와 함께 시대를 앞선 개인기를 ‘라디오스타’에서 선보인다. 사유리의 독특한 개인기에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슈퍼맘 사유리가 전하는 육아 예능 비하인드는 오는 2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