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의 전쟁’ 김지민 “김준호와 너무 달라서 끌렸다”

‘장미의 전쟁’ 김지민 “김준호와 너무 달라서 끌렸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7.2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민 “김지민♥김준호 러브스토리 장미의 전쟁 나왔으면…”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장미의 전쟁’ 김지민이 김준호에게 끌린 이유를 공개한다.

7월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불꽃 튀는 살벌한 부부 이야기부터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까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리얼 커플스토리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7일부터 4월 25일까지 총 8부작으로 선보였던 ‘장미의 전쟁’이 많은 사람의 관심 속에 정규 편성을 받고 돌아온다. 

이날 이상민은 “커플들의 사랑 이야기에 이 분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다”며 새 MC로 합류한 김지민을 소개한다. 이어 이상민은 “김지민씨 러브스토리가 장미의 전쟁에 나왔으면 좋겠다”며 농담을 건네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껏 띄운다.

‘장미의 전쟁’이 충격적인 ‘커플 스토리’를 다루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를 들은 김지민은 “뭔 소리야”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고. 

그런가 하면 양재웅은 “오랫동안 사람 대 사람으로 친했는데 느낌이 많이 다르냐”며 연애 중인 김지민에 궁금증을 내비친다. 이에 김지민은 “김준호와 너무 달라서 거기에 끌린 것 같다”고 솔직한 마음을 밝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전 세계 충격적인 ‘커플 스토리’ 4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모은다. 파일럿 ‘장미의 전쟁’보다 훨씬 강력해진 정규 편 리얼 ‘커플 스토리’는 7월 25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