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X나른, 두번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 공개

정은지X나른, 두번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7.2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른의 2022 2nd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의 한 장면
나른의 2022 2nd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의 한 장면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1일 오후,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두번째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을 공개했다.

첫번째 브랜드 필름인 ‘이런 시원함의 나른’에 이어 ‘이런 편안함이 나른’에서는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가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편안하게 저녁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파자마를 입고 자유롭게 침대에 뛰어들거나, 트렁크를 입고 가벼운 홈트레이닝을 하는 등 꾸미지 않은 편안함의 정석을 그대로 담았다.

지난 6월 21일에 공개된 첫번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에서는 정은지가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한여름 낮을 경쾌하고 시원하게 보내는 장면들로 구성되어 있다. MZ세대를 타겟으로 하여 틱톡, 릴스, 이모지 등의 감성을 담은 이 브랜드 필름은 시청자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조회수 약 3,000만회를 돌파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연기로 표현하는 편안함이 아니라,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느낄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그대로 담아내려고 했다.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가 이를 잘 이해하고 임해 준 덕분에 매력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영상이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런 편안함이 나른’ 브랜드 필름의 공개를 기념하여 나른은 같은 날 기획전을 시작했으며, 브랜드 필름 속 정은지의 착장인 나른 맨살 트렁크, 맨살 커플 파자마 등을 최대 51%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정은지 팬들을 위한 ‘썸머 믕지팩’을 구매 시, 정은지의 포토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대표상품인 맨살 트렁크 누적 판매수량 50만장을 달성한 나른은 무신사에서 인기상품 단독 할인전을, 올리브영에서는 8월 한달 간 미니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판매채널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