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 레드벨벳 아이린 첫 단독 리얼리티! 오리지널 예능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8월 4일 공개

OTT seezn(시즌) 레드벨벳 아이린 첫 단독 리얼리티! 오리지널 예능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8월 4일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7.2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초부터 함께 한 ‘찐’친들과의 휴가! 우당탕탕 인간 배주현 만난다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OTT seezn(시즌)에서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를 만난다.

오는 8월 4일(목) 첫 공개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제작 SM C&C STUDIO, 연출 진선미)는 레드벨벳 아이린의 모습부터 데뷔 초부터 함께한 ‘찐’친들과 휴가를 떠난 ‘우당탕탕’ 인간 배주현의 모습까지 담긴 리얼리티다.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인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아이린의 솔직한 일상과 일에 대한 열정, 진심을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모든 스케줄과 일상을 함께 한 ‘찐친’ 스태프와 휴가를 떠난 아이린의 편안하고 꾸밈 없는 모습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가수 아이린과 휴가를 앞둔 배주현의 대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오는 8월 4일(목)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된 후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회차가 공개된다. 통신사 상관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