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 출시

LG생활건강,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7.2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솔질 없이도 욕실 오염 제거는 물론 살균까지 가능한 강력한 세정력의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욕실 청소 세제 1위[1] 브랜드인 홈스타의 대표 제품인 ‘락스와 세제’ 시리즈는 오염 부위에 뿌린 후 힘들게 솔질하지 않아도 오염 자국이 깔끔하게 제거되는 뛰어난 세척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기존 뾰족한 팁 타입으로 변기, 타일 줄눈 등 국소 부위 사용에 특화됐던 ‘홈스타 락스와 세제’ 제품의 사용 범위를 확대하고자 넓은 면적에 편리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거품형 스프레이 타입의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 제품이 탄생한 것이다.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는 기존보다 3배 강화된 세정 성분으로 솔질 없이도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욕실 물때와 찌든 때 제거, 곰팡이 및 악취원인균 살균 99.9%[2]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1999년 론칭 이후 오랜 노하우가 쌓인 홈스타가 곰팡이 제거에 특화된 락스 성분과 오염 제거력이 뛰어난 세제 성분 최적의 배합을 찾아내 담았다.

또한 넓은 부위에 한 번에 분사할 수 있는 폼스프레이건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홈스타 담당자는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물에 희석하거나 여러 번 부을 필요 없이 넓은 범위에 한 번에 분사되는 폼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했다”며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은 솔질 없이도 오염 부위에 밀착돼 뿌리까지 침투 및 분해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는 은은한 후로랄 향과 산뜻한 후레쉬 향 총 2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마트를 비롯해 LG생활건강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