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지 김기열, 허경환 치킨포차서 굴욕

네가지 김기열, 허경환 치킨포차서 굴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1.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환, 치킨포차 홍보 위해 김기열 팬사인회 개최했더니...

네가지 김기열, 허경환 치킨포차서 굴욕
허경환, 치킨포차 홍보 위해 김기열 팬사인회 개최했더니...

개그맨 김기열이 허경환의 포차 in 허닭에서 진행한 팬사인회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김기열은 13일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 네가지 코너에서 “내가 4년 전에 치킨집을 할 때 허경환이 우리 가게에서 사인회를 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굉장한 도움이 됐다”며 “근데 이번에 허경환이 강남에 가게를 오픈했다길래 나도 도와줄려고 똑같이 사인회를 했다”고 말하며 당시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사진 속에는 가게 앞에 홀로 앉은 김기열만이 보였다. 김기열은 “김기열 팬사인회라고 써 있데도 아무도 안 왔다”며 “너무 뒤에 있어서 못 봤겠지 해서 책상을 들고 찻길 앞까지 나갔는데 그나마 발견한 사람이 와서 허경환 하고만 사진을 찍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기열은 “이날 날씨가 영하 10도였는데 종업원이 불쌍했는지 어묵국물을 챙겨줬다”며 “한 개그맨이 추위에도 사인하고 있는데 다 외면하고 가고, 이게 강남스타일이냐”고 따졌다.

김기열은 이어 “이날 너무 추워서 사람이 안 왔던거 같다”라며 “날 풀리면 (양)상국이랑 같이 가겠다”고 했지만 허경환은 “둘 다 와도 뭐…”라며 극구 거부했다.

“그래도 나 무시하지 마라”며 “이래봬도 그 추운 날 무려 8명 이나 싸인해줬다”고 전해 방청객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기열보다 허경환 사인 받고 싶을 듯”, “김기열 사인회, 팬이 정말 없는 것 같다”, “허경환 로데오거리에 포차 한다더니 저긴가?”, “허경환 압구정 포차? 평소엔 사람 많던데;;;”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