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알라딘그룹, 공유기 기능 탑재 프리미엄 셋톱박스 ‘호매틱스 Box R 4K Plus’ 출시 예정 및 사전 예약 행사

알라딘그룹, 공유기 기능 탑재 프리미엄 셋톱박스 ‘호매틱스 Box R 4K Plus’ 출시 예정 및 사전 예약 행사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7.1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이 프리미엄급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 ‘호매틱스 박스 R 4K Plus’(이하 박스 R)를 8월 초 출시한다.

박스 R은 최신 CPU격인 Amlogic 905X4와 4기가 RAM을 탑재해 무엇이든 빠르게 구동한다. 메모리도 32기가로 늘려서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제외하고도 많은 앱을 설치할 수 있다.

인터넷도 WiFi 6와 기가 이더넷을 탑재해 쾌적한 속도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안드로이드 11 △돌비 비전과 HDR △블루투스 5.0 △돌비 애트머스로도 OTT를 즐길 수 있다. DTS-HD와 AV1 코덱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박스 R의 가장 큰 특징은 무선 공유기 기능(Hotspot)이다. 공유기가 없거나, 세컨드 공유기가 필요한 가정에서 매우 유익한 기능이다.

알라딘그룹은 호매틱스 박스 R 출시를 기념해 7월 18일(월)부터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노큐브나 호매틱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호매틱스 박스 R의 본격적인 판매는 8월 둘째 주부터 개시할 예정이다.

알라딘그룹은 호매틱스 브랜드의 모든 제품에 대해 3년간 업데이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호매틱스 박스 Q와 박스 R은 2022년 말, 2023년 초 순서대로 안드로이드 12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또 하반기에는 ‘호매틱스 동글 R’도 출시 계획이다. 동글 R은 기존 동글 제품과 달리 매우 유용한 단자 2개가 포함돼 있다. 이더넷 단자와 USB-C단자를 통해서 편의성, 휴대성을 살린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