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SF 액션 블록버스터 ‘오블리비언’ 2013년 4월 개봉 확정

톰 크루즈 SF 액션 블록버스터 ‘오블리비언’ 2013년 4월 개봉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1.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톰 크루즈 SF 액션 블록버스터 ‘오블리비언’ 2013년 4월 개봉 확정

할리우드 최고의 톱스타 톰 크루즈 주연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오블리비언>(원제: Oblivion│주연: 톰 크루즈, 모건 프리먼, 올가 쿠릴렌코, 앤드리아 리즈브로프│감독:조셉 코신스키│수입/배급:UPI 코리아)이 2013년 4월 국내 개봉을 확정,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통해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할리우드 최고의 톱스타 톰 크루즈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오블리비언>은 끔찍한 전쟁으로 아무도 살지 않는 지구에서,살아있는 자원을 거둬들이는 임무를 수행하던 ‘잭 하퍼’(톰 크루즈)가 인류의 목숨이 걸린 거대한 전쟁을 펼치는SF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오블리비언>은<마이너리티 리포트>,<우주전쟁> 이후 오랜만에 SF 액션 블록버스터로 돌아온 톰 크루즈가 주연을 맡아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여기에 <트론: 새로운 시작>으로 영상 혁명에 가까운 비주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조셉 코신스키 감독과 놀라운 CG와 탄탄한 스토리로 전세계적인 흥행을 이룬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의 제작진의 만남만으로 더욱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출연하는 작품마다 캐릭터를 막론하고 강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 모건 프리먼, ‘본드걸’로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올가 쿠릴렌코가 출연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오블리비언>의 티저포스터는 거대하고 웅장한 기운이 감도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그를 올려다보고 있는 톰 크루즈의 뒷 모습이 시선을 끈다. 하늘에 감도는 먹구름과 회색빛 배경에서는 끔찍한 전쟁 그 이후 황폐해진 지구의 분위기를 감지할 수 있다. 또 “지구의 미래를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또 한 번 인류의운명이 걸린 전쟁을 예고하고 있어 사람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한 티저예고편은 아무도 존재하지 않는 황량해진 지구의 모습과 함께 60년 전 지구가 침공당해 인류 모두가 떠났다는 탐 크루즈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지구 정찰팀인 톰 크루즈가 지구에서 자신을 알아보는 낯선 자들을 마주하게 되고 자기 주위의 모든 것에 의심을 품기 시작하면서 혼란에 빠지는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지구는 기억일 뿐 그 기억을 위해 싸운다”라는 카피가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려는 톰 크루즈를 예고하며 앞으로 펼쳐질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에 대한 호기심을 끝없이 자극한다.<오블리비언>은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압도적인 스케일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달하며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2013년 압도적인 스케일과 톰 크루즈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액션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오블리비언>은 2013년 4월IMAX로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