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한국와콤, 타블렛 구매 고객 대상 ‘썸머 페스티벌’ 진행

한국와콤, 타블렛 구매 고객 대상 ‘썸머 페스티벌’ 진행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7.1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와콤 타블렛 구매자 대상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7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는 취미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구매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주요 오픈마켓 채널에서 7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와콤 원 △와콤 인튜어스 △와콤 인튜어스프로 △와콤 신티크16 △와콤 신티크22, △와콤 신티크프로16 등이다. 구매 모델별로 증정하는 사은품 등 혜택은 상이하다.

11번가, 지마켓, 쿠팡 등 오픈마켓 및 총판몰에서 와콤 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창작 소프트웨어(SW)인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평생 이용권과 레퍼런스 북이 제공된다. 또 인튜어스 구매자에게는 네이버페이(1만원권)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인에게 여기어때 숙박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튜어스프로와 신티크16, 신티크프로16 구매자에게는 각 모델에 맞는 전용 스탠드가 제공되며, 신티크22 구매자는 ‘프로펜 2’를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와콤 원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와콤 정품 드로잉 장갑,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레퍼런스 북이 제공된다. 또 인튜어스 구매 시 1만원의 할인 혜택, 인튜어스프로 구매자에게는 디지털 펜 펜심(10개입)이 증정된다. 신티크프로16 구매자에게는 전용 스탠드, 신티크16 구매자에게 3만원 할인 혜택과 전용 스탠드가 제공된다. 신티크22 구매 시 3만원 할인과 함께 프로펜 2를 선물 받을 수 있다.

한국와콤 장인혜 부장은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와콤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으로 타블렛을 구매하기 위한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전히 실내 활동이 많은 요즘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보다 많은 유저들이 할인 혜택을 누리며, 와콤 타블렛을 통해 창작 작업에 도전하고, 또 작업 환경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세한 문의는 한국와콤 총판인 △디지시스 △GCP △플루투스 △에이치제이시스템즈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