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투썸플레이스, 여름 해변의 낭만 담은 여름 한정 기획상품 출시

투썸플레이스, 여름 해변의 낭만 담은 여름 한정 기획상품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7.1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해변의 낭만을 담은 한정 기획상품(MD), 감성 파라솔과 오션 무드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감성 파라솔과 오션 무드등은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선샤인 파라다이스(Sunshine Paradise)’를 콘셉트로 만든 제품이다. 스무 살 투썸이 만난 빛나는 여름의 낮과 밤을 테마로, 투썸의 인기 여름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로 구성해 선보인다.

먼저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감성 파라솔과 케이크 빙수를 함께 구성한 △빛나는 여름 낮 SET를 만나볼 수 있다. 감성 파라솔은 풍성한 타슬이 감성적이고 여유로운 휴양지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캠핑, 해변, 정원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빙수는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중 선택할 수 있다. 빛나는 여름 낮 세트는 4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차로 7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오션 무드등과 여름 에이드 구성의 △빛나는 여름 밤 SET를 선보인다. 바다의 빛을 머금은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무드등은 다양한 빛 연출, 블루투스 기능 등이 있어 수면이나 휴식을 취할 때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에이드는 선샤인 청사과 에이드 또는 선샤인 청귤 에이드 중 선택할 수 있다. 빛나는 여름 밤 세트는 2만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라지 사이즈 에이드 기준).

매장별로 제품 보유 상황 및 이벤트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은 물론, 바쁜 일상으로 인해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이들도 여름 시즌을 만끽할 수 있도록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이번 MD를 선보이게 됐다”며 “선샤인 파라다이스 MD와 투썸의 다양한 여름 한정 메뉴를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