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밥 프록터 부의 확신’ 출간

비즈니스북스, ‘밥 프록터 부의 확신’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7.1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북스가 밥 프록터의 부와 성공의 법칙을 담은 ‘밥 프록터의 부의 확신’을 출간했다.

‘당신은 부자인가, 아닌가? 당신은 건강한가, 아닌가? 당신은 성공한 사람인가, 아닌가?’ 이 모든 질문에 자신이 원하는 답을 하지 못 한 사람들에게 밥 프록터는 “지금 당장 당신의 인생에서 패러다임(paradigm)을 바꿔야 한다”고 말한다.

밥 프록터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시크릿’에서 가장 처음 소개된 주인공이자 40년 넘게 잠재의식의 힘을 연구해온 전설적인 성공 철학자이다. 그는 세계 단 1%만이 아는 부와 성공을 부르는 비밀을 직접 밝혀내기 위해 고졸인 자신이 어떻게 성공한 CEO가 될 수 있었는지, 성공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차이는 무엇인지, 부를 쌓는 사람들은 왜 더 많은 돈을 끌어당길 수 있는지 그들의 잠재의식의 습관, 즉 세계 1%만이 가진 패러다임을 파헤치기 시작했다. 결국 그들의 부와 성공 패러다임을 법칙으로 정리해 밝혀냈다.

전 세계 각계각층의 수천수백만 명을 대상으로 잠재의식의 힘과 긍정적 사고, 동기부여, 잠재력 등을 가르쳐온 밥 프록터는 오랫동안 잠재의식을 연구한 끝에 ‘진동의 법칙’(the law of vibration)을 밝혔다. 진동의 법칙이란, 세상 만물은 끊임없이 움직이며 주파수를 만들고, 인간의 생각이라는 에너지가 어떤 주파수와 만날 때 보다 강력한 힘(파동)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밥 프록터 부의 확신’은 그가 밝혀낸 진동의 법칙을 설명하고, 인간의 생각을 지배하는 잠재의식의 습관, 즉 패러다임의 중요성과 부와 성공을 부르는 패러다임의 법칙을 들려준다. 부와 성공을 부르는 패러다임을 갖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인간만이 가진 6가지 놀라운 지적 능력과 그 사용법을 이야기한다.

또한 이 책은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밥 프록터의 단독 세미나에서만 공개됐던 한정판 강연으로, 2022년 2월 그가 세상을 떠나기 전 마지막까지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하고자 한 주제다.

수많은 자기계발서를 읽어도 인생이 달라지지 않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밥 프록터 부의 확신’을 통해 부와 성공 마인드에 대해 배워보는 게 어떨까. 밥 프록터는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이 성공에 대해 가지고 있는 신화, 즉 ‘오랜 시간과 노력만으로 지속적인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신화를 깨트리고자 한다. 이 책에 담긴 패러다임을 바꾸는 방법과 노하우를 완전히 정복한다면, 인생을 바꾸고 부와 성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