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강력함과 재미 두 배 높인 ‘더블 마스터 2022’ 테이블탑 출시

매직: 더 개더링, 강력함과 재미 두 배 높인 ‘더블 마스터 2022’ 테이블탑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7.0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즈브로(Hasbro)의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이하 위저즈)가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매직) 시리즈 ‘더블 마스터’의 신규 버전 ‘더블 마스터 2022’를 테이블탑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리지널 더블 마스터 시리즈를 잇는 더블 마스터 2022(Double Masters 2022)는 팬들의 사랑을 받은 강력한 재판 카드와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별 마감 처리가 더해진 독특한 질감의 재판 카드는 수집가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모든 팩에 2장씩 제공되는 포일 카드와 레어 및 미식레어 카드로 더욱 강력한 덱을 구성하고 수준 높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더블 마스터 2022는 331장의 카드로 구성되며, 드래프트 부스터 및 콜렉터 부스터 2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세트는 보더리스 카드 80장을 비롯해 독특한 질감으로 가공된 텍스쳐 포일 및 포일 에칭 카드가 포함돼 전 세계 매직 수집가의 만족도를 높이는 카드로 구성됐다.

더블 마스터 2022 콜렉터 부스터 일부 카드에는 특별 마감 처리된 텍스쳐 포일 및 포일 에칭 버전이 포함된다. 보더리스 미식레어 카드 중 전설적인 캐릭터 다섯 종에 추가된 텍스쳐 포일 버전은 특수 질감 처리해 삽화가 움직이는 효과를 더했다. 또한, 레어 및 미식레어 카드에는 매트한 프레임에 특별한 코팅을 추가하는 포일 에칭 스타일을 적용했다.

한편 위저즈는 6월 출시한 던전 앤 드래곤(D&D)과의 컬래버 세트 ‘커맨더 레전드: 발더스 게이트 전투’의 재미를 온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MTG 아레나 전용 세트 ‘알케미 호라이즌: 발더스 게이트’를 8일 출시했다. 총 267장의 카드로 구성된 알케미 호라이즌: 발더스 게이트는 D&D 컬래버 세트인 ‘커맨더 레전드: 발더스 게이트’ 및 ‘포가튼 렐름에서 펼쳐지는 모험’의 강력한 재판 카드와 더불어 MTG 아레나 전용 신규 카드로 구성된다. 이번 세트는 △드래프트 △알케미 △히스토릭 △히스토릭 난투 형식으로 구성된 카드 세트로,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지원한다.

위저즈는 신규 카드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0일까지 공식 매장에서 더블 마스터 2022 출시 파티를 진행하며, 참가한 플레이어들에게 ‘Bring to Light’, ‘Weathered Wayfarer’ 등 두 장의 영문판 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 ‘사랑하는 게임 매장 프로모션’을 통해 매직 공식 매장에서 밀봉 제품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레트로 프레임 ‘태양 반지(Sol Ring)’ 영문판 카드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성황리에 진행 중인 2022 ‘호랑이의 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리그에 참가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시즌별 호랑이의 해 기념 프로모션 카드를 제공한다.

진행 중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