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악카펠라' god 박준형X개코X넉살 → 황석정X안창환, ‘도레미파’만큼 지독하다! ‘지옥에서 온 응원단’ 결성?.. 매운맛 토크 빌런들 소집된 이유!

MBC '악카펠라' god 박준형X개코X넉살 → 황석정X안창환, ‘도레미파’만큼 지독하다! ‘지옥에서 온 응원단’ 결성?.. 매운맛 토크 빌런들 소집된 이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3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코X넉살, '국힙 원톱'이 대학로에 모인 이유는? 던밀스 보러 왔다가 인지도 굴욕 얻었다!
MBC ‘악카펠라’
사진제공 : MBC ‘악카펠라’

‘악카펠라’ 데프콘이 도레미파만큼 지독한 ‘지옥에서 온 응원단(?)’을 소집한 현장이 포착됐다. god 박준형, 테이, 딘딘, 개코, 넉살을 비롯해 배우 황석정, 안창환 등 장르를 불문한 라인업이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어디서도 듣지 못할 매운맛 에피소드를 터트리며 도레미파 못지않은 ‘토크 빌런’으로 활약을 펼쳤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30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기획 박정규 연출 채현석 이신지 박동빈 장우성 이주원) 측은  도레미파 멤버들 몰래 찾아온 ‘지옥에서 온 응원단’ 소집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매니저 데프콘이 ‘도레미파’를 위한 특급 응원단을 소집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god 박준형, 딘딘, 개코, 넉살, 테이에 이어 배우 황석정, 황영희, 안창환, 안세하, 김한종이 한 자리에 모여 있어, 과연 이들이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도레미파만큼이나 쉽게 볼 수 없는 낯선 조합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데뷔 23년 차 ‘국힙 원톱’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뜻밖의 인지도 굴욕을 맛보았다고 해 눈길을 끈다. 넉살은 끝없이 등장하는 화려한 라인업에 “엄청난 조합인데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배우 황석정과 황영희는 ‘도레미파’의 두목 김준배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의 ‘입틀막’을 유발했다. 황석정은 김준배와 20대 때 무술 대련을 했는데 “발차기만 하고 한 마디도 안 했어요”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토크 빌런’ 황석정의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토크에 제대로 휘말린 데프콘은 결혼 여부를 묻는 질문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저는 결혼을 했습니다"라며 깜짝 고백(?)까지 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god 박준형, 딘딘이 등장하자 데프콘은 “쭈니 형이랑 지인인 사람이 있어?”라며 반가움에 소리를 질렀고, 다른 이들 모두 예상을 빗나가는 흐름에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박준형은 자신의 절친인 도레미파 멤버가 노래를 한다는 소식에 찐 감탄(?)을 터트렸다고 해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데프콘을 통해 도레미파의 실상을 알게 된 이들은 각자의 지인 멤버를 걱정하는가 하면 믿을 수 없다는 반응까지 보이며 ‘지옥에서 온 응원단’다운 매운맛 토크를 펼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매니저 데프콘이 ‘지옥에서 온 응원단’을 소집한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오늘(30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악카펠라’는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 최영우, 던밀스와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이 펼치는 70일간의 아카펠라 도전기를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