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예사롭지 않은 한바다 신고식 포착! 첫 사건부터 법정 발칵 뒤집힌 이유?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예사롭지 않은 한바다 신고식 포착! 첫 사건부터 법정 발칵 뒤집힌 이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태오의 걱정 어린 눈빛→강기영의 침착 모드, 무슨 일?!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사진제공 :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이 첫 사건부터 법정을 발칵 뒤집는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측은 오늘(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재판 현장을 공개했다. 만만치 않은 신고식이 예고된 가운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첫 미션을 어떻게 돌파해 나갈지 기대를 높인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의 편견, 부조리에 맞서 나가는 우영우의 도전이 따뜻하고 유쾌하게 펼쳐진다. 무엇보다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을 비롯해 전배수, 백지원, 진경, 주현영, 하윤경, 주종혁, 임성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완성할 휴먼 법정물에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아수라장이 된 법정 풍경이 담겨있다. 먼저 울그락 붉으락 한껏 달아오른 얼굴로 소란을 벌이는 증인석의 노인이 눈길을 끈다. 우영우를 향해 금방이라도 뛰쳐 갈 듯 분노를 드러내는 모습이 궁금증을 더한다. 이에 굴하지 않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선 우영우의 모습도 흥미롭다. 야무진 눈빛과 불끈 쥔 두 주먹에서 남다른 결의가 느껴진다. 우영우의 돌발 행동에 침착하게 상황을 지켜보는 정명석(강기영 분), 우영우의 첫 미션을 함께한 송무팀 이준호(강태오 분)의 걱정 어린 눈빛은 시작부터 만만치 않은 사건과 마주했음을 짐작게 한다. 과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게 주어진 첫 번째 미션은 무엇일지, 새로운 세상으로 출격한 그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오늘(29일) 방송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회에서는 법무법인 한바다로 입성한 우영우의 첫 재판이 그려진다. 과연 우영우는 첫 재판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진은 “조금은 낯설고 엉뚱한 신입 변호사의 등장이 힐링 웃음과 감동 선사할 것”이라며 “우영우가 어떤 독특한 발상으로 법정을 뒤집어 놓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낭만닥터 김사부’ ‘배가본드’ ‘자이언트’ 등에서 독보적 연출력을 선보인 유인식 감독과 백상예술대상과 청룡영화상 등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증인’으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끈 문지원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오늘(29일) 밤 9시 ENA채널에서 첫 방영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