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직후 바로 본다! 박은빈X강태오X강기영이 안길 따뜻한 감동!

OTT seezn(시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직후 바로 본다! 박은빈X강태오X강기영이 안길 따뜻한 감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은빈X강태오X강기영이 안길 따뜻한 감동! 내일(29일) seezn(시즌) 공개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OTT seezn(시즌)에서 따뜻하고 유쾌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만난다. 

seezn(시즌)은 내일(29일) 첫방송되는 ENA채널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를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방영 직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박은빈 분)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의 편견, 부조리에 맞서 나가는 우영우의 도전이 따뜻하고 유쾌하게 펼쳐진다. 

‘낭만닥터 김사부’ ‘배가본드’ ‘자이언트’ 등에서 독보적 연출력을 선보인 유인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백상예술대상과 청룡영화상 등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증인’으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끈 문지원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담보한다.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부터 주현영, 하윤경, 주종혁까지 감동적이고 힐링 스토리를 완성할 배우 군단이 기대를 더한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