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예능 '다시, 첫사랑' 오늘 첫방! 첫사랑 재회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 출격!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예능 '다시, 첫사랑' 오늘 첫방! 첫사랑 재회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 출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박9일간 첫사랑 셰어하우스서 재회! 다시, 첫사랑이냐 새로운 사랑이냐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예능 ‘다시, 첫사랑’이 오늘(27일)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한다.

오늘(27일)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되는 ‘다시, 첫사랑’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 혹은 서로를 포기해야만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모여 진짜 사랑과 마주하는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다. 연애 상담에 일가견이 있는 김신영, 옥상달빛 김윤주, 라붐 진예, 정혁이 MC로 출격해 감성 연애의 달달한 현장을 전한다. 

‘다시, 첫사랑’은 첫사랑이었던 네 쌍의 재회 커플들이 모여 다시 첫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지 알아보는 연애 리얼리티다. 첫사랑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안고 온 선남선녀 재회 커플들이 8박 9일을 지내며 다시 첫사랑을 시작할지, 아니면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게 될지 고민하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자신의 첫사랑과, 또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던 새로운 이성들과 함께 살아가는 ‘첫사랑 셰어하우스’에서는 감정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친다. 특히 ‘첫사랑 셰어하우스’에 있는 라디오를 통해 출연자들의 사연을 읽어주며 감정의 흐름을 전달함으로써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는 모토 아래 감성 연애로 설렘을 선사할 ‘다시, 첫사랑’은 오늘(27일) 오후 10시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방송 직후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된다. seezn(시즌) 이용권 가입자라면 시청 가능하다. 또한 seezn(시즌)에서는 매주 화요일마다 비하인드 영상도 독점으로 공개한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