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닥터로이어’ 소지섭X신성록X임수향, 손 잡을까 등 돌릴까 ‘텐션 UP’

‘닥터로이어’ 소지섭X신성록X임수향, 손 잡을까 등 돌릴까 ‘텐션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로이어’ 소지섭X신성록X임수향, 적의 심장에 모이다! ‘일촉즉발’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
사진제공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

‘닥터로이어’ 소지섭 신성록 임수향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서로 손을 잡을까, 등을 돌릴까.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이동현/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가 중반부에 접어들며, 스토리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휘몰아치는 전개로 시청자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것. 이에 따라 시청률도 6.9%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6%로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여 이후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닐슨코리아)

시청자 몰입도를 치솟게 한 가장 결정적인 요인은 각기 다른 욕망으로 움직이는 주인공들의 얽히고설킨 관계이다. 5년 전 모든 것을 앗아간 구진기(이경영 분)를 향한 복수를 위해 내달리는 한이한(소지섭 분), 한이한을 이용해 구진기와의 비즈니스에서 우위를 점하려는 제이든 리(신성록 분), 5년 전 동생 죽음의 진실을 밝히려는 금석영(임수향 분). 이들 3인은 상황에 따라 힘을 합치기도, 대립각을 세우기도 한다. 이들의 관계 변화를 지켜보는 것이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다는 반응.

이런 가운데 6월 24일 ‘닥터로이어’ 제작진이 7회 방송을 앞두고, 이들 3인의 관계 변화를 짐작할 수 있는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은 반석원 펜트하우스에서 마주한 한이한, 제이든 리, 금석영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반석원은 5년 전 한이한과 금석영의 인생을 송두리째 흔든 사건이 발생한 장소이다. 이곳 반석원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에는 현재 제이든 리가 머물고 있다. 이들 3인에게는 가장 위험한 동시에, 가장 안전한 장소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한이한, 제이든 리, 금석영 세 사람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좀처럼 속내를 드러내지 않으려는 듯 표정에서 감정을 감춘 것. 대체 이들이 만나 무슨 대화를 나눈 것인지, 이것이 이후 스토리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와 함께 아슬아슬 팽팽한 기싸움과 긴장감이 오가는 상황을 텐션 있게 표현한 세 배우의 연기력이 기대를 더한다. 

‘닥터로이어’ 백미로 꼽히는 폭풍 전개와 최강 몰입도 그 중심에는 소지섭, 신성록, 임수향 세 배우의 치밀하고 임팩트 있는 연기가 있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안방극장에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7회는 6월 24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