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이유진, KBS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출연 확정…막내아들 ‘김건우’ 役

이유진, KBS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출연 확정…막내아들 ‘김건우’ 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진, KBS ‘삼남매가 용감하게’ 의사 막내아들 된다…’국민 막내아들’ 예고!

배우 이유진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 제작 지앤지프로덕션)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극 중 삼남매의 막내이자 정형외과 페이닥터 ‘김건우’로 역을 맡은 이유진은 하고 싶은 말을 참지 않고 제멋대로 행동하지만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하는 다정다감한 아들로 ‘막내美’를 발산할 예정이다. 

MBC '불의 여신 정이'로 데뷔한 이유진은 JTBC '청춘시대2', tvN '아는 와이프', JTBC '멜로가 체질',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JTBC 'IDOL [아이돌 : The Coup]'에 출연해 매번 다채로운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처럼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이어가고 있는 이유진이 시청률 불패의 신화를 써가고 있는 KBS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통해 ‘국민 막내아들’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하나, 임주환을 비롯해 김승수, 왕빛나, 이태성, 김소은이 출연을 확정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현재는 아름다워’ 후속으로, 올 하반기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