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오늘 첫 방송! 힐링 여행 찾아온다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오늘 첫 방송! 힐링 여행 찾아온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다른 텐션 UP!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특별한 여행기 찾아온다!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OTT seezn(시즌)에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여자)아이들의 힐링 여행이 시작된다.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힐링을 찾아 떠난 여행지에서 ‘의문의 힐링 박스’를 통해 즐기는 본격 힐링 여행 리얼리티 예능이다. 한 폭의 그림 같은 한옥에서 잘 쉬고 잘 먹고 잘 노는 (여자)아이들의 힐링 여행이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여자)아이들은 마당 앞 장작불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가 남다른 텐션을 발동시키며 특별한 여행기를 예고했다. 게임에 몰두해 열정을 폭발하며 ‘게임 지옥’에 빠지고, 잘 먹는 것을 넘어 웃음만발 요리 예능을 찍는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또한 평범함을 거부하는 (여자)아이들의 남다른 텐션이 보는 이들까지 즐겁게 만들 예정. (여자)아이들은 우리 문화 체험부터 익스트림 스포츠 등을 즐기며 특별한 1박 2일을 보낸다고.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폭발할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통신사 상관 없이 seezn(시즌)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오늘(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