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주간아이돌’ 이달의 소녀, ‘퀸덤2’ 비하인드 大 공개 “우리 무대 중 최고”

‘주간아이돌’ 이달의 소녀, ‘퀸덤2’ 비하인드 大 공개 “우리 무대 중 최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이달의 소녀, ‘고마움’ 가득한 빛나는 우정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이달의 소녀가 훈훈한 스토리로 빛나는 우정을 자랑했다.

6월 22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 ‘주간아이돌’에는 케이팝 최다인원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출연해 서로를 향한 마음을 전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달의 소녀는 신곡 ‘Flip That’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청량감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곡의 포인트인 뒤집기 안무는 안무 복사기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MC 은혁은 무대가 “뒤집어지네요”라며 찰지게 안무를 따라했다.

또한 최근 Mnet ‘퀸덤2’에서 매회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준우승을 차지한 이달의 소녀가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했다. 올리비아 혜는 파이널 무대가 끝나고 눈물을 흘린 멤버가 있다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눈물을 흘린 멤버의 정체는 바로 진솔. 진솔은 센터에서 안무를 틀렸다고 언급하며 “나 때문에 준우승을 한 것 같았다”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를 본 MC들은 “고생한 멤버들에게 서로 한마디씩 덕담을 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진솔의 옆에 앉아있던 츄는 “언니는 틀려도 예쁘고 잘해, 언니 덕분에 준우승했어”라며 마음을 전했다. 츄의 진심에 분위기가 훈훈해지는가 했지만, ‘준우승’이란 단어에 꽂혀버린 진솔이 다시금 슬픈 표정을 짓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츄는 “덕분에”를 다시 한번 강조하며 “우리 무대 중 최고였다”고 진솔에 고마움을 전했다.

그런가하면 하슬도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느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하슬은 ‘퀸덤2’ 출연 당시 “어깨 부상으로 옷 입기가 불편했는데 멤버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도와줬다”고 털어놨다. 훈훈해진 분위기에 올리비아 혜는 “사실은 빨리 해야 해서 그랬다”며 감동적인 분위기를 싹둑 잘라 웃음을 선사했다.

이달의 소녀는 탄탄한 실력과 넘치는 예능감으로, 3년 만에 찾은 ‘주간아이돌’은 물론이고 팬들의 마음까지 뒤집는 데에 성공했다. 세상을 뒤집겠다는 포부로 돌아온 이달의 소녀가 보여줄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