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양지은, “‘미스트롯2’ 眞은 예견된 운명이었다?!“ ‘미스트롯2’ 최종우승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스물한 살에 신장 이식 수술 감행한 비화 공개!

MBC ‘라디오스타’ 양지은, “‘미스트롯2’ 眞은 예견된 운명이었다?!“ ‘미스트롯2’ 최종우승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스물한 살에 신장 이식 수술 감행한 비화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지은, ‘미스트롯2’ 출연하기 전 인간문화재 될 뻔했다?! 의외의 이력 깜짝 공개!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미스트롯2’ 진은 예견된 운명이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미스트롯2’에서 최종우승하기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높인다.

오늘(22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백지영, 박정현, 양지은, 엄지윤이 출연하는 ‘Song 맞은 것처럼’ 특집으로 꾸며진다.

양지은은 한이 서린 애절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어르신들의 아이유’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그는 ‘미스트롯2’에 출연, 본선 3차전에서 탈락했으나 극적인 추가합격으로 재합류해 최종 진까지 거머쥐며 화제를 모았다.

‘라디오스타’를 첫 방문한 양지은은 ‘미스트롯2’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그는 우여곡절 많았던 최종우승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하며 “’미스트롯2’ 진은 예견된 운명이었다”라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한다.

양지은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기 전 인간문화재가 될 뻔했다고 말하며 의외의 이력을 공개한다. 이를 들은 ‘라스’ MC들이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또 그는 ‘미스트롯2’에서 우승하는데 숨은 공신이 있었다고 이야기해 과연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양지은은 스물한 살 때 신장 이식 수술을 감행하게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는 오랫동안 몸 담았던 국악을 그만두게 된 결정적인 계기였다고 덧붙여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양지은은 치과의사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풀공개한다. 특히 ‘라스’ 첫 출연인 양지은을 위한 남편의 특급 내조가 빛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양지은은 한 때 “아이돌을 꿈꿨다”라고 깜짝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양지은은 숨겨둔 댄스 실력을 ‘라디오스타’에서 선보인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양지은이 들려주는 ‘미스트롯2’ 우승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22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