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라디오스타’ 박정현, 음악 방송 순위 올라갈 때마다 초조했던 곡 있었다? 거지설(?) 루머 전격 해명! 사진 깜짝 등장에 스튜디오 대폭소!

MBC ‘라디오스타’ 박정현, 음악 방송 순위 올라갈 때마다 초조했던 곡 있었다? 거지설(?) 루머 전격 해명! 사진 깜짝 등장에 스튜디오 대폭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현 7년 만에 ‘라스’ 출격에 “죄송합니다” 사과한 이유는?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가수 박정현이 ‘라디오스타’를 통해 음악 방송 순위가 올라갈 때마다 초조했던 곡이 있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거지설(?) 루머에 대해 전격 해명한다. 거지설(?)이 발단이 된 사진이 깜짝 등장하자 스튜디오가 대폭소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22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백지영, 박정현, 양지은, 엄지윤이 출연하는 ‘Song 맞은 것처럼’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정현은 국경을 뛰어넘는 소울 보컬로 전 세계인을 감동시킨 ‘R&B 요정’으로 오랫동안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보컬리스트다. 7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박정현은 시즌별로 음원을 발매 중인 근황을 알렸다. 이어 그는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해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케 한다.

이날 박정현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특별한 데뷔 무대를 가진 비화를 털어놓는다. 그는 무대에 올라서기 전 밤낮으로 ‘이것’을 끊임없이 연습했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박정현은 ‘이 노래’가 차트 순위가 올라갈 때마다 초조했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끈다. 그는 “하필 이 노래가 유명해졌다”라고 덧붙여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박정현은 20년이 지나도 뇌리에 강렬하게 남은 인물이 있다고 밝힌다. 그는 “신비주의에 쌓여 있어서 진지한 사람인 줄 알았다. 그런데 막상 만났더니 아니었다”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안긴다. 

또 ‘성대모사 진입장벽 낮은 연예인’으로 잘 알려진 박정현은 “수많은 연예인 분들이 따라하는데, 제가 이 정도 인지도인 줄 몰랐다”라고 이야기한다. 그러면서 자신의 모창을 가장 잘 따라하는 인물을 꼽았다고 해 정체가 누구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박정현은 자신을 따라다녔던 거지설(?) 루머에 전격 해명한다. 

‘R&B 요정’ 박정현을 초조하게 만든 곡의 정체는 오는 22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