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 오리지널 '마이 플레이리스트' 오늘 첫방! 첫 생방송 게스트는 하이라이트 완전체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마이 플레이리스트' 오늘 첫방! 첫 생방송 게스트는 하이라이트 완전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 양요섭X서은광과의 환상의 케미 ‘기대’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마이 플레이리스트’의 첫 게스트로 하이라이트가 출격한다.

오늘(21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마이 플레이리스트’는 아이돌의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하고 라이브로 들려주는 라이브 뮤직 예능이다. 

일상을 살아가며 떼려야 뗄 수 없는 귓속의 행복을 책임지는 아이돌이 무슨 노래를 들으며 시간을 보내는지, 사소한 순간 챙겨 듣는 노래부터 혼자만 알고 듣던 보물 같은 노래까지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무엇보다도 생방송으로 진행,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실시간 채팅과 함께 안방 1열 라이브 무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더한다. 

만능 엔터테이너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비투비 서은광이 MC로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첫 방송은 하이라이트 완전체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독보적인 아이돌 하이라이트 윤두준, 이기광, 손동운이 MC 양요섭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첫 게스트로 나서는 것. 멤버 양요섭뿐만 아니라 두터운 친분이 있는 서은광과의 환상적인 티키타카가 ‘꿀잼’을 예고한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방송에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음악적 취향을 엿볼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한다. 또한 지난 6일 발매한 손동운의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를 기념한 무대를 포함해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무대 장인’ 하이라이트가 보여줄 무대가 기다려진다. 

한편 ‘마이 플레이리스트’는 seezn(시즌)과 MBC D. 크리에이티브가 공동으로 제작한다. 하이라이트와 함께 하는 ‘마이 플레이리스트’ 첫 방송은 오늘(21일) 오후 9시 seezn(시즌)에서 독점 생방송으로 공개된다. seezn(시즌) 실시간 TV 메뉴에서 통신사 상관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VOD 스트리밍을 통해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방송 편집본은 MBC M 채널을 통해 오는 7월 1일(금) 오후 6시에 방송된다.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