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허츠 렌터카, 미국-캐나다 및 유럽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 실시

허츠 렌터카, 미국-캐나다 및 유럽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6.2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츠 렌터카(Hertz)가 미국-캐나다 및 유럽 지역에서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캐나다 지역은 풀 사이즈(Full-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8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기간은 6월 30일 차량 픽업은 7월 31일까지다. 유럽 지역은 미드 사이즈(Mid-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7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이 무료이며, 예약 기간과 차량 픽업 기간 모두 6월 30일까지다. 또 해당 프로모션은 더 강화된 혜택으로 여름 성수기 기간을 포함해 연중 계속 적용될 예정이다.

최근 한국인 여행객들이 증가하는 괌-사이판 지역에서는 2023년 3월 31일까지 특별한 요금과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허츠 렌터카 이용 시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고객 책임액 최고 미화 1000달러)이 적용되고,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가 면제되며 추가 운전자 1인이 무료 적용된다. 아울러 아동용 카시트 및 부스터 시트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괌 지역에서는 공항 영업소를 포함한 모든 영업소에서 고객 픽업 및 송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무료 식사 쿠폰도 제공된다.

허츠 코리아 담당자는 “다시 돌아온 한국인 여행객을 환대하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허츠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가입해 카운터 방문 없이 회원 전용 주차장을 통한 신속한 차량 픽업 서비스와 선호하는 차량 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허츠의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규정 및 조건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