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악카펠라' 이호철 → 현봉식, 급기야 공연 포기 선언까지! 첫 공연 2시간 앞두고 무너졌다! 공연 당일 긴급 벼락치기 현장! 결과는?

MBC '악카펠라' 이호철 → 현봉식, 급기야 공연 포기 선언까지! 첫 공연 2시간 앞두고 무너졌다! 공연 당일 긴급 벼락치기 현장! 결과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1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봉식, 메이트리의 1대 1 아카펠라 과외 현장 포착! '반전의 미성' 발견할 수 있을까?
MBC ‘악카펠라’
사진제공 : MBC ‘악카펠라’

‘악카펠라’ 이호철, 현봉식 등 멤버들이 ‘키즈카페’ 공연 2시간을 앞두고 공연 포기 선언(?)을 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완전체 데뷔 무대에 오르기 전 긴급 ‘벼락치기’에 나선 모습과 에이스인 새 멤버 최영우-던밀스의 뜻밖의 배신(?)에 초토화된 현장도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오늘(16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기획 박정규 연출 채현석 이신지 박동빈 장우성 이주원)가  첫 데뷔 무대인 ‘키즈카페’ 공연을 앞둔 멤버들의 벼락치기 연습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악카펠라’ 완전체의 첫 데뷔 무대가 ‘키즈카페’에서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연을 단 2시간 앞두고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충격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봉식은 멤버들이 오기 전 스승 메이트리와  1 대 1 아카펠라 과외를 받는 열정을 보였다. ‘반전 미성’의 소유자로 알려진 현봉식이 과연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은 단체 연습 외에도 본업 현장에서도 아카펠라 악보를 놓치지 않았다고 전해진 가운데, ‘키즈카페’에서 처음으로 맞춰보는 완전체의 아카펠라 하모니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러나 시작과 함께  와르르 무너지는 음정과 박자로 현장은 위기 상황에 봉착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리더 오대환은 “큰일 났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이중옥은 “갈래”라며 급기야 공연 포기 선언(?)을 했다고. 여기에 에이스로 영입한 새 멤버 최영우와 던밀스가 뜻밖의 배신(?)을 하는 상황이 벌어져 대기실 현장은 초토화가 됐다는 전언이다. 

믿었던 에이스들의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실력 ‘하향 평준화’라는 위기에 놓인 멤버들이 과연 무사히 공연 준비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 최영우, 던밀스와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의 70일 간의 도전을 담은 ‘악카펠라’는 오늘(16일)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악카펠라’는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들의 천상의 하모니를 담아낸 아카펠라 도전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